행정안전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공개합니다.
- 작성자 : 행정지원과
- 작성일 : 2024.02.15
- 조회수 : 3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과 같이 공개합니다.
ㅇ종합평가결과 : 라
평가항목 |
기관 종합등급 |
민원행정 |
민원행정 활동 |
민원처리 성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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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2. 민원제도 |
3. 국민신문고 |
4. 고충민원 |
5. 민원만족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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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등급 |
라 |
다 |
다 |
라 |
라 |
마 |
- 평가군 평균 72.05점 보다 6.55점 낮은 65.50점을 획득하여, 미흡한 수준인 ‘라’등급으로 평가됨
- 평가등급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은 보통 수준인 ‘다’등급, 국민신문고민원 처리, 고충민원 처리는 미흡한 수준인 ‘라’등급, 민원만족도는 매우미흡한 수준인 ‘마’등급으로 평가됨
- 관련 문의 : 임실군 행정지원과 민원팀 063-640-2253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임실군청
- 전화번호 063-640-2114
최종수정일 : 2023-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