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류는 이제 인터넷·스마트폰 『민원24』에서 해결하세요!!
- 작성자 : 오수면
- 작성일 : 2015.03.13
- 조회수 : 1879
『민원24』란 (※ 민원사무에 따라 금융기관 공인인증서 필요함)
국민 누구나 행정기관 방문없이 집·사무실 등 24시간 365일 인터넷 및 스마트폰『민원24』어플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신청 및 신고하고, 열람 및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프린터 연결 필수)
□ 민원사무 : 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등록서류,
전입신고, 주민등록 분실 및 철회 신고 등 5043종
※『민원24』 홈페이지 - 이용안내- 민원24 따라하기 참고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행정지원과 정보통신팀
- 전화번호 063-640-2161
최종수정일 : 2021-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