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59회 임실 군민의 날 임실군 삼계면

날씨

05.04(토요일)18.0℃맑음

미세먼지 17㎍/㎥

전체메뉴 누리집지도보기

마음을 모아주세요~

  • 작성자 : 임예자
  • 작성일 : 2016.05.13
  • 조회수 : 177

안녕하세요.

저는 한기총 소속 교회에서 20년을 신앙을 해오다 지금은 신천지에서 신앙을 한지 10년 가까이 되어가는 신천지 성도입니다.

제가 한기총 소속교회에서 신앙을 하던 중 하나님과 예수님이 교회의 주인이 되어야 하는 곳이라 믿고 신앙을 해왔지만 성전건축을 통한 반강제적인 헌금요구와 혹 헌금을 못하는 처지의 교인들은 마치 죄인이라도 된 양 스스로 작아지는 모습을 보며 갈등하던 중 말씀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목사가 성경을 알고 싶어도 말씀공부에 절대적으로 거부하고 교인들에게 알권리를 묵인 해버리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진리, 교훈이 성경에 있고 참 신앙과 거짓이 뭔지가 성경 안에 있고 또한 그 성경 안에 신천지교회가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세상얘기며 기업화된 성전건축 얘기가 아닌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기총은 신천지교회를 이단이라 핍박합니다. 이단이라 핍박하고 호환마마처럼 가면 안되는 곳이라고 교회 목사를 통해 알고있던 이곳에 제가 온 이유는 오직 단하나 하나님의 말씀밖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말씀을 알고자하는 신앙인에게 강제 개종교육 시킨다고 부모와 자식의 연을 끊게 하고 개종교육이 잘 진행이 안 되면 강금하고 정신병원에 까지 보내고 거기다 돈까지 요구하는 어이없는 만행을 하고도 기가 막히는 것은 저희 신천지 교회가 했다고 돈에 휘둘리는 CBS에 거짓보도 하게하는 기막힌 행태가 지금 이시간도 어디에선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CBS방송은 국민들의 알권리를 저버리고 왜곡하며 한기총과 하나되어 거짓된 방송으로 신천지를 잘 알지 못하는 일반인들까지도 선입견을 갖도록 만드는 편파적인 방송을 일삼고 있습니다.

신천지교회가 정정보도 권하면 아니면 말고 식으로 위에서 시키니 할수 없다는 어이없는 대답에 저희는 이젠 이대로 묵인하고 볼 수 없기에 존경하옵는 모든 분들게 호소합니다.

제발 사랑과 용서를 가르치는 예수님 말씀을 믿는 신앙인들이 되기를, 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기에 저희도 핍박 받지 않고 신앙 할 수만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우리 신천지인 대한민국의 국민이고 어느 누구보다도 나라를 사랑하며 사회에 본이 되고자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교단에서도 하기 힘든 꾸준한 봉사활동과 세계 평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으니 부디 저희들의 목소리를 외면하지 마시고 한기총과 CBS의 잘못 된 것들을 바로 잡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은 힘이나마 이 나라와 사회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국민으로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삼계면
  • 전화번호 063-640-4251

최종수정일 : 2021-10-07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