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시책 합동평가『고객만족도 전화설문』에 대한 주민 협조
- 작성자 : 삼계면
- 작성일 : 2012.04.23
- 조회수 : 1163
국정시책 합동평가 『고객만족도 전화설문』에 대한 주민 협조
❍ 기 간 : 2012. 5. 1. ~ 5. 31.
❍ 조사대상 : 민원인 및 일반주민(170명, 모집단은 5배수-850명)
- 민 원 인 : 2011년도에 처리 기간이 6일 이상인 민원을 신청한 민원인
- 일반주민 : 만 20세 이상 임실군 거주자(시책별 35명)
❍ 조사방법 : 전화설문 조사(리서치 전문기관)
❍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항목으로 관련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인식에 기초한 만족도를 측정
❍ 협조사항 : 우리 지역에 많은 예산이 배정될 수 있도록 주민들께 전화, 휴대폰 설문조사에 우호적으로 답변 협조
❍ 대상시책 및 조사항목
분야 |
관 련 시 책 |
조 사 항 목(안) |
관 련 부 서 |
일반 행정 |
1-4 민원행정서비스 |
민원사무 안내 및 정보이용 용이성 |
민원봉사과 |
민원담당 공무원 업무처리 만족도 | |||
불필요한 구비서류 제출 요구 및 행정기관 방문 요구 | |||
중점 과제 |
9-1 공정사회구현 |
다문화가족 및 북한이탈주민 지원 지자체 노력도 |
주민생활복지과 행정지원과 지역경제과 |
양성평등사회 및 공정거래 질서 확립 지자체의 만족도 | |||
공정사회 구현을 위한 주민 홍보 | |||
9-2 안전사회건설 |
안전사고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주민의식 개선 홍보 |
재난관리과 | |
재난안전을 위한 지자체 노력도 | |||
안보의식 고취 및 주민안전 교육 주민 만족도 | |||
9-3 일자리창출 |
실업대책 및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일자리 사업 노력도 |
지역경제과 | |
취업지원 지자체 노력 만족도 | |||
재정지원 및 자체 일자리 예산 사업 홍보 | |||
9-4 서민생활안정 |
서민생할 안정을 위한 지자체 노력도 |
지역경제과 | |
전통시장 활성화 만족도 | |||
중소기업 지원 지자체 홍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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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