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발급 서비스 안내
- 작성자 : 신평면
- 작성일 : 2022.12.05
- 조회수 : 133

<2023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발급 서비스 안내>
○ 신청사이트: 정부24누리집(www.gov.kr)
○ 대상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취학대상 아동과 동일 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 기간 : 2022. 12. 2.(금) 아침10시 ~ 12. 12.(월)밤 24시(11일간)
○ 방법 : 정부24(PC 누립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 로 검색
※ 서울 주소지의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 문의: (시스템문의) 정부24콜센터 1588-2188 / (교육부콜센터) 02-6222-6060
*기존 우편·인편 배부: 2022. 12. 13.(화) ~ 12. 20.(화)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임실군청
- 전화번호 063-640-2114
최종수정일 :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