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국정시책 합동평가 『고객체감도 조사』 주민협조 요청
- 작성자 : 임실읍
- 작성일 : 2015.04.20
- 조회수 : 685
❍ 조사시기 : ’15. 5. 1 ~ 5. 31 (1개월)
❍ 조사대상 :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일반주민,
- 행정서비스수혜자 : ‘14년도에 실제로 해당 지자체가 제공하는 행정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자
- 일반주민 : 해당 지자체 거주자로서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 시책별 모집단 대상자 ⇒ 2개 분야 4개 시책 (중점 3, 일반 1)
- 중점과제(비정상의 정상화, 일자리 창출, 사이버 및 재난안전 관리)
⇒지자체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지자체 일반주민 성별·연령별 무작위 추출
- 일반행정(민원서비스 만족도)
⇒민원처리 기간이 6일 이상인 단순․복합민원을 신청한 방문 민원인
❍ 조사방법 : 전화설문 조사 (리서치 전문기관 위탁용역)
❍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항목으로 업무처리
과정의 행정 수혜자 및 일반국민 체감도 조사
❍ 결과의 활용
- 2015년 지자체 합동평가 평가자료로 활용
-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 개선의 기초자료로 활용
※ 평가결과에 따라 우리지역 예산배정 규모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주민들께서는 전화, 휴대폰 설문조사에 성실하게 답변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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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