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국정시책 합동평가 『고객체감도 조사』 에 대한 주민 협조 요청
- 작성자 : 지사면
- 작성일 : 2014.05.08
- 조회수 : 753
§『고객만족도 전화설문』에 대한 주민 협조 당부 ○ ‘14. 5. 1 ~ 5. 31 기간 중 정부(중앙부처)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국정시책에 대하여 무작위 전화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평가결과에 따라 우리지역 예산배정 규모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주민들께서는 전화, 휴대폰 설문조사에 성실하게 답변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안정행정부 국정시책 4개분야
1. 정부 3.0 추진
▪공공데이터 제공 및 개방을 위한 지자체 노력도
▪국민 중심의 공공정보 적극 공개 노력도
▪정보취약계층에 서비스 접근성 제고 만족도
▪빅데이터 관리, 분석을 통한 효과성
2. 안전사회 건설
▪주민안전교육, 어린이 안전관리, 재난취약가구 안전점검 및 정비 등 안전사회 건설을 위한 지자체 노력도
▪안전사회 건설을 위한 지자체 활동에 대한 만족도
▪안전사회 건설을 위한 지자체 홍보 및 활동의 효과성
3. 일자리 창출
▪취업지원, 지역공동체일자리, 마을기업육성사업, 노인일자리 사업, 경력단절 여성 취업지원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자체 노력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자체 활동에 대한 만족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자체 홍보 및 활동의 효과성
4. 민원행정서비스
▪민원실 이용 편리성 및 쾌적성
▪민원사무 안내 및 정보이용 용이성
▪민원담당 공무원 업무처리 만족도
▪불필요한 구비서류 제출 요구 및 행정기관 방문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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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