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도 국정시책 합동평가『고객체감도 조사』에 대한 주민 협조 요청 ♠
- 작성자 : 강진면
- 작성일 : 2014.05.08
- 조회수 : 778
2014년도 국정시책 합동평가 고객체감도 설문조사 참여 협조
○ 조사시기 : ’14. 5. 1 ~ 5. 31 (1개월)
○ 조사대상 :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일반주민,
- 행정서비스수혜자 : ‘13년도에 실제로 해당 지자체가 제공하는
행정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자
- 일반주민 : 해당 지자체 거주자로서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 시책별 모집단 대상자 ⇒ 2개 분야 4개 시책 (중점 3, 일반 1)
- 중점과제(정부 3.0추진, 안전사회 건설, 일자리 창출)
⇒ 지자체 행정서비스 수혜자 및 지자체 일반주민 성별·연령별 무작위 추출
- 일반행정(민원행정서비스)
⇒ 민원처리 기간이 6일 이상인 단순․복합민원을 신청한 방문 민원인
○ 조사방법 : 전화설문 조사 (리서치 전문기관 위탁용역)
○ 조사내용 : 행정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항목으로 업무처리 과정의
행정 수혜 고객체감도 조사
○ 결과의 활용
- 2014년 지자체 합동평가 평가자료로 활용 (체감도 20%)
- 지방자치단체 행정서비스 개선의 기초자료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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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