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민원 예약처리제』시행 안내문(5월)
- 작성자 : 운영자
- 작성일 : 2008.05.11
- 조회수 : 1484
안녕하십니까
우리 임실읍사무소에서는 평일 근무시간 내에 주민등록 사무를 볼 수 없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근무시간을 연장하여 『주민등록민원 예약처리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문의처로 연락하시어 예약하신 후 해당 일에 방문, 주민등록 민원을 신고(신청) 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 일시 : 2008년 5월 15일 목요일, 18:00~21:00
◇ 서비스 대상 : 신규등록, 정정·말소, 전입, 국외이주신고,
주민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신청
◇ 준 비 물 : 신고(신청)서, 신분증(학생증 포함)
- 주민등록증 발급의 경우 6월이내 촬영한 사진1매(3×4)
※ 자세한 사항은 군청 민원봉사과(640-2242)또는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문의바랍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누리집명 에서 제작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임실읍
- 전화번호 063-640-4001
최종수정일 : 2021-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