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59회 임실 군민의 날 임실군 덕치면

날씨

03.29(금요일)12.0℃

미세먼지 17㎍/㎥

전체메뉴 누리집지도보기

무료로 운동하고 보상도 받으세요

  • 작성자 : 선아라
  • 작성일 : 2017.02.10
  • 조회수 : 102

최근 스마트밴드와 같은 다양한 기기를 이용하여 집에서 하는 간편한 운동에 관심이 뜨거운데요. 스마트 기기의 발달로 이제는 시공간에 상관없이 본인의지만으로도 운동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운동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웨어러블 기기를 구입하거나, 유료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어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단순히 걷기 1종목만 트래킹 할 뿐이죠.

 

더구나 혼자서 운동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꾸준히 운동을 실천하는게 매우 어렵다고 합니다. 명확한 목표가 모호하고, 중간중간 운동을 중단하게 되는 유혹들로 인해 혼자 운동하다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나홀로 운동족들을 위한 맞춤 어플리케이션인 피트머니가 출시되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웨어러블 기기도 필요없이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무료로 어플을 사용할 수 있고, 걷기를 포함하여 스쿼트, 윗몸일으키기, 푸시업, 계단오르기까지 5가지 운동을 자동으로 카운팅 해주어 쉽게 운동을 실천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운동의지가 흔들려 중간에 운동을 못하고 있으면 독려의 푸시메시지로 운동의지를 높여주고, 가장 강력한 동기부여는 최대 1,000만원의 현금보상 이벤트입니다.

 

매일 꾸준히 운동만 하면 1,00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고, 매주 매달 현금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운동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한다고 하니 운동실천율이 높아져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데 적합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자발적으로 건강해 질 수 있는 강력한 어플리케이션인 피트머니는 오픈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1,000만원 현금보상과 풍성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식오픈 전 미리 사용해보고자 한다면 네이버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 피트머니를 검색하면 됩니다.

목록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덕치면
  • 전화번호 063-640-4351

최종수정일 : 2021-10-07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