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59회 임실 군민의 날 임실군 임실읍

날씨

04.19(금요일)17.0℃맑음

미세먼지 17㎍/㎥

전체메뉴 누리집지도보기

공짜로 100일만에 건강해진 후기

  • 작성자 : 선아라
  • 작성일 : 2017.03.02
  • 조회수 : 196

30대에 들어서니 특별히 많이 먹지 않는데도 자꾸 뱃살이 나와 고민 많이 했었어요. 20대때는 살이 찐 것 같다 싶으면 하루 이틀 정도만 식사량을 줄여도 몸무게 조절이 쉬웠는데, 요즘은 어림도 없더라구요.

 

좀 더 독하게 해야겠다 맘먹고 해독주스니 덴마크다이어트니 이것저것 해봤는데, 살이 좀 빠졌다 싶다가도 평소대로 식사하면 바로 요요가 와서 좌절했었죠. 먹고 싶은걸 못먹는 스트레스도 엄청났었구요

 

결국은 운동없이 살빼는 건 모래 위에 집 짓는 것이구나 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고, 어떤 운동을 할지 찾던 중 피트머니라는 무료 운동어플을 해봤어요. 유산소부터 근력운동까지 생초보도 따라하기 쉬운 5가지 운동을 자동으로 카운트 해주는 신기한 앱이더라구요. 처음에는 무료기도하고 꾸준히 운동하면 매일 스타벅스 쿠폰도 주고 해서 어차피 운동할거 선물도 받고 하면 목표가 있어 잘 되겠다 싶어 시작하게 되었지요.

 

결과는 대만족이예요~

처음에는 적응도 어렵고 운동 안하던 습관이 남아 정말 하기 귀찮았었는데, 흔들릴 때마다 오는 잔소리 푸시 메시지와 경품이라는 목표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지속할 수 있었지요. 가장 좋았던건 매일 내가 운동한 기록이 자동으로 저장되서 이전 기록을 확인할 때마다 엄청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예요. 식단조절과 함께 100일정도 하고 보니 정상 체중으로 돌아왔을 뿐 아니라, 자세랑 라인도 달라져서 옷을 입었을 때 핏이 달라지더라구요

너무 만족한 어플이라 가족부터 친구들까지 소개해줬더니, 연세가 있으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시면서 좋아하시더라구요

 

별도의 웨어러블 기기도 필요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무료로 쓸 수 있는데다가, 어플에 광고도 없어서 이건 뭘로 수익을 낼까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구글에서 <피트머니>로 검색해보시고,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한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어플이 알려지지 못해 사용을 못하고 있다는게 안타까워 장문의 글을 작성하게 되었으니, 모두 꼭 사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구글에서 피트머니로 검색해보시고,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한 것 같네요.

목록

콘텐츠 담당자

  • 담당자 임실읍
  • 전화번호 063-640-4001

최종수정일 : 2021-10-07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